오렌지팩토리, 올 추석에도 계속되는 ‘소방관 감사 50% 할인행사’

- 이번 행사로 8번째 행사, 시즌 상품 일반 판매전 행사 진행해

기사입력 : 2017.10.01 18:20
의류패션 종합유통그룹 오렌지팩토리(대표이사 전상용)가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14일간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로 8번째를 맞이하는 ‘오렌지팩토리 감사 할인행사’ 는 42년 만의 소방청 승격을 축하하며 소방관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전국 오렌지팩토리 매장에서 시즌 상품을 일반 판매에 앞서 원가 이하 가격으로 제공한다.

(사진) 오렌지팩토리는 오는 2일부터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오렌지팩토리는 오는 2일부터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감사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13년 1월 선릉역 부근 매장 화재로 인해 소방관들과 인연을 맺은 것을 계기로 시작된 오렌지팩토리 '소방공무원 감사 할인행사' 누적 할인 금액은 총 84억원 정도로 알려지고 있으며, 역마진 상황에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렌지팩토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많은 소방공무원이 따뜻한 한가위를 보냈으면 좋겠다” 며 “항상 여러분을 응원하는 오렌지팩토리가 되겠다” 고 말했다.

이번 감사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소방공무원들은 오렌지팩토리 페이스북 가입 후 ‘좋아요’를 누르고 결제 시 공무원증을 제시하면 총 결제금액에 추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김종원 기자
☞ [AD] 로또 용지 "틀렸다고 버리지 마세요"
<Copyright ⓒ 푸드경제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